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몇부작?

TV & 연예

by Amor fati 2020 2020. 4. 17. 15:03

본문

요즘 트로트가 열풍이죠?

 

<내일은 미스트롯>

 

 

2019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을 시작으로 트로트가 유행이 됐죠.

 

<놀면 뭐하니> 유산슬<내일은 미스터트롯>

                                           

 

MBC <놀면 뭐하니> 유산슬,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연달아 성공하면서

트로트의 인기가 지금까지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특히 미스터트롯이 순간 최고시청률 35.7%를 기록하여, 종편을 포함한 역대 케이블 최고 시청률과 지상파까지 포함한 역대 예능 시청률 2위를 기록하였습니다.

(1위는 12일, 2위 미스터트롯, 3위 개그콘서트, 4위 무한도전)

 

 

<미스터트롯의 맛>

 

 

이 인기에 힘입어 미스터트롯의 맛이 2회 방영되었었는데요, 역시나 20% 이상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트로트가 대세임을 입증했죠~

 

 

<트롯신이 떴다><나는 트로트 가수다>

                        

 

이 인기에 힘입어 다른 채널에서도 <미스터트롯> 따라잡기에 나섰죠. 

SBS에서도 <트롯신이 떴다>를 절찬리에 방영중에 있고, MBC 에브리원에서도 <나는 트로트 가수다>라는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

 

 

그리고 신종 코로나로 인해 콘서트가 연기되면서 <미스터트롯의 맛>의 한 코너로 1회 방송할 예정이었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가 정규 방송으로 방영되고 있습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목요일 10TV조선에서 방영중입니다. 이 프로 역시 20% 이상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순항 중에 있는데요.

 

지금 같은 시국에 많은 분께 노래로 위로하고 싶다는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요청이 있었다고 합니다. 노래만 잘 부르시는 게 아니라 마음씨도 예쁘신 것 같아요^^

 

 

어제 방송에서는 임영웅님이 부르신 데스파시토와 상사화가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죠. 안들으신 분들은 꼭 들어보시고, 관련된 제 블로그글도 읽어보세요~

2020/04/17 - [실시간 이슈/TV & 연예] - 임영웅 데스파시토 상사화, 니노래 내노래 시전!

 

 

정말 유행은 돌고 돈다더니 아이돌 음악이 뜨고, 힙합이 뜨고, 인디밴드음악이 뜨더니, 이제는 트로트인가봐요 ㅎㅎ 저도 아버지가 트로트를 너무 좋아하셔서 차에만 타면 트로트를 들었어요. 그땐 어려서 듣기 싫었는데, 최근에 트로트가 인기여서 그런지 몰라도 지금은 트로트가 애절하면서도 구수하니 듣기 좋네요 ㅎㅎ

 

저는 매주 목요일이 오기를 기다리면서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를 보고 있는데요. 다들 몇부작인지 아시나요?

 

많은 사랑을 보여주신다면 계속 될 수도 있겠지만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13부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제 3회가 방영되었고, 아직 10회가 남았으니 트로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신종 코로나로 인해 힘든 상황을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노래로 위로받으시길 바랍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ㅎㅎ

 

 

 

 

'TV &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뭉쳐야찬다 미스터트롯  (0) 2020.04.18
솔라 삭발  (0) 2020.04.17
임영웅 데스파시토 상사화, 니노래 내노래 시전!  (0) 2020.04.17
홍현희 화보  (0) 2020.04.16
규현 재능기부  (0) 2020.04.1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