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뭉쳐야찬다 미스터트롯

TV & 연예

by Amor fati 2020 2020. 4. 18. 15:29

본문

 

 

 

미스터트롯 top7 멤버 전원이 <뭉쳐야 찬다>에 출연했습니다!

 

 

 

 

 

<뭉쳐야 찬다>는 레전드 운동선수들이 뭉쳐서 축구를 하는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JTBC에서 방영중입니다.

 

 

 

 

4 12일에 <뭉쳐야찬다> 41회분에 방영됐었죠~

TOP7 멤버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와 노지훈, 나태주, 진성, 박현빈이 출연했었는데요.

 

시청률은 잘 나왔지만, 축구하는 모습이 안 나오고 오프닝이 너무 길었다고 비판하신 분들도 있었는데요. 이번 주 방송에서는 축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뭉쳐야 찬다> 촬영 당시에 미스터트롯 멤버들의 활약에 안정환 감독도 놀랐다고 하네요~ 기대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청소년 국가대표 출신이신 노지훈님은 물론이고, 임영웅님, 영탁님, 김호중님이 맹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팬분들 움짤 챙기실 준비하세요~ ㅎㅎ

 

트롯FC와 어쩌다FC의 축구 대결을 모든 사람들은 예측 불가의 치열한 접전에 손에 땀을 쥐었다고 하며, 이 상황을 생생하게 전하던 중계진인 김성주와 정형돈은 매 순간 터져 나오는 명장면에 "이 경기, 대박이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 있습니다. 재미있겠네요 ㅎㅎ

 

스포츠 전설들과 맞먹는 트롯맨들의 축구 실력에 안정환 감독 역시 "당장 축구 시작해도 성공할 것 같다"며 찬사를 보냈다고 하네요~ 얼른 보고싶네요.^^

 

공감과 댓글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부탁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