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유 마샬 인테르 이적? 라우타로 이적시 영입추진

축구

by Amor fati 2020 2020. 4. 20. 07:00

본문

 

인터밀란이 이적 가능성이 있는 라우타로 마르티네스가 떠나게 될 경우를 대비하기 위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공격수 앤서니 마샬의 영입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인터밀란은 이번 시즌 투톱의 효과를 본 팀입니다. 로멜루 루카쿠가 리그 17, 마르티네스가 리그 11골을 넣는 등 화력을 집중시킬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맹활약을 펼친 마르티네스의 이적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22세에 불과한 마르티네스가 좋은 모습을 보이면서 루이스 수아레스의 장기적 대안을 찾는 바르셀로나가 접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인터밀란은 바르셀로나 측에 바이아웃인 11,100만 유로(1,460억 원)가 제시될 경우에만 마르티네스를 내준다는 입장입니다. 바르셀로나가 실제로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하지는 않을 것 같지만 인터밀란은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측면과 최전방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마샬을 영입하겠다는 것이죠. 인터밀란은 맨유의 공격수였던 루카루를 영입해서 재미를 톡톡히 보았는데요. 마샬 영입에도 아마 이 영향이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인터밀란은 마르시알 외에도 티모 베르너를 영입 리스트에 올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샬 선수가 포그바 선수처럼 수비가담을 잘 안하려하고 게으른 부분은 있지만, 맨유는 공격진 스쿼드가 얇으며 맨유의 주요 득점원이기 때문에 이적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