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솔샤르 영입리스트 14명, 산초 케인 그릴리쉬 메디슨 더리흐트

축구

by Amor fati 2020 2020. 4. 21. 08:39

본문

 

솔샤르 감독

 

솔샤르 감독이 올 여름 이적시장 영입 리스트에 14명을 포함시켰다고 보도가 나왔습니다.

 

솔샤르 감독의 영입 리스트에는 솔샤르 감독이 영입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는 제이든 산초(보루시아도르트문트)를 비롯해 공격수가 다수 포함되어있는데요.

 

지난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에 근접했던 에를링 홀란드(도르트문트), 리버풀과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는 티모 베르너(RB라이프치히)가 포함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무사 뎀벨레(올랭피크리옹), 해리 케인(토트넘홋스퍼)를 생각하고 있으며, 오디온 이갈로의 완전 영입도 고려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솔샤르 감독은 미드필더진에 확실한 보강을 원하고 있습니다. 먼저 맨유의 영입 1순위 타깃인 잭 그릴리쉬(애스턴빌라)를 포함해 제임스 메디슨(레스터시티), 도니 판더비크(아약스), 주드 벨링엄(버밍엄시티), 데클란 라이스(웨스트햄유나이티드), 션 롱스태프(뉴캐슬유나이티드)를 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솔샤르 감독이 수비수진에서는 마티스 더리흐트(유벤투스) 영입을 희망하고 있으며 꾸준히 유벤투스와 연결되고 있는 폴 포그바의 트레이드 카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칼리두 쿨리발리(나폴리) 역시 솔샤르 감독의 영입리스트에 있다고 합니다.

 

솔샤르 감독이 이전 맨유 감독과는 다르게 퍼거슨 때 맨유의 팀컬러를 되찾았으며, 영입에서만큼은 크게 실패한 적이 없기 때문에 솔샤르 감독이 위 선수 중 원하는 선수를 최대한 많이 사서 자신이 하고 싶은 플레이를 마음껏 하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리버풀 이나 맨시티에 대등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